ZEROWELL

베스트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올인원에어워셔+아로마오일 구입후기

작성자 jsj****(ip:)

작성일 2020-03-12

조회 21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저는 처음에는 가습기를 찾고 있었어요.
인터넷에서 유명하다는 제품 뿐만 아니라,
전자제품은 좋은 거 사서 오래 쓰는 게 좋다고 생각해서 비싸도 대기업 제품도 후보에 올려놓았어요.
그런데 2달이상 꼼꼼히 비교해 본 결과 대기업제품이라고 그 가격만큼의 기능을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.

제가 가습기 사면서 고려한 점은,
1. 자연기화식일 것
- 기관지가 예민해 초음파식이 안맞고 오래 쓸 제품이라 나중에 아이가 태어났을 때 안전상의 이유로 가열식도 꺼려졌어요.
2. 아로마오일을 넣고 쓸 수 있을 것
- 평소에도 머리맡에 유칼립투스 잎을 두고 자요. 비염으로 고생하는 남편 때문에 사는 거라 적정습도도 유지하면서 유칼립투스오일을 넣고 쓰고 싶었어요.
3. 조용할 것
- 밤 동안 비염으로 숨도 제대로 못쉬고 아침에 건조한 코와 목에서 피가 나왔거든요. 습도와 숙면을 다 잡고 싶었어요.
4. *세척과 사용, 관리가 간편할 것*(가장 중요)
- 아무래도 가습기하면 가습기 살균제 사태가 떠오르죠. 그래서 기관지에 영향을 주는 만큼 세제없이도 깨끗하고 손쉽게 세척이가능하고 가습량이 풍부하면서 용량이 커서 2-3일에 한번씩 물 넣어도 되면 좋고!
5. 습도표시와 오토기능(적정습도에 도달하면 스탑)있을 것
- 인공지능이 대세인데 이 기능까지 있어야 바꾸지 않고 오래쓸 수 있으니까요.
6. 전기효율이 좋을 것
- 우리집은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스타일러 제습기를 매일 써서 티비 냉장고까지 더하면 전기를 참 많이 사용해요. 가습기도 매일 8시간 정도 틀어놓게 될텐데 전기요금이 저렴했으면 했어요.

신기하게도 처음엔 후보에 올려놓지 않았던 제로웰의 제품을 사게 되었어요!
이 모든 조건을 다 만족하는 제품이 실제로 존재해서 감사했습니다.
제로웰 덕분에 이 까다로운 조건에 공기청정 기능까지 하는 제품을 만나게 되었네요😊
(행사중이라 올인원제품과 가습기제품 가격 차이가 크게 없었기 때문에 이왕이면 올인원을 샀어요.)

사용해본 결과,
전체 분리가 되서 가습기를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물 채우기도 간편하고 잠 잘 때 아로마오일도 몇 방울 떨어뜨리고 수면모드로 해놓으면 조용하게 쓸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!!
아로마오일은 라벤더는 사은품으로 받고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를 추가 주문했어요. 오일은 종류별로 더 사서 룸스프레이 만들어서 쓰려구요.
이 중에서 역시나 유칼립투스를 먼저 사용해봤어요.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너무 좋아요!
라벤더 페퍼민트 모두 기대되네요.
공기청정기능도 얼른 써보고 싶네요😊

그리고 문의할 때마다 친절하게 받아주시는 직원분 너무 감사드립니다😊 상 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!

잘 쓸게요~

첨부파일 419D6A79-3858-4F48-8014-5885D1BAF391.jpeg , C7A2E46C-D599-4691-8B05-CF4A56765509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